기관행사 2026년 2/4분기 운영위원회 개최
페이지 정보

본문
서울시노원구재가노인복지기관 2026년 2/4분기 운영위원회 개최
일 시 : 2026년 3월 6일(금) 11:30
장 소 : 외부 장소
참 석 : 추세영 위원장, 배숙경 위원, 류병권 위원, 장창익 위원, 김순애 위원, 윤기영 위원, 최영석 간사
내 용 : 기관 주요 운영 현황 보고
앞으로도 운영위원회의 다양한 의견을 기관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더욱 질 높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이전글우리들의 추억만들기 프로그램 "목공예 체험" 26.06.15
- 다음글2026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 역량강화개발 지원 진행 26.05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