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러리

기관행사 2026년 2/4분기 운영위원회 개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26-06-09 15:33

본문

서울시노원구재가노인복지기관 20262/4분기 운영위원회 개최

 

일 시 : 202636() 11:30

장 소 : 외부 장소

참 석 : 추세영 위원장, 배숙경 위원, 류병권 위원, 장창익 위원, 김순애 위원, 윤기영 위원, 최영석 간사

내 용 : 기관 주요 운영 현황 보고

 

앞으로도 운영위원회의 다양한 의견을 기관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더욱 질 높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